본문 바로가기
MBTI

나만의 K컬러 테스트 링크 공유 / 색깔 mbti / 꿀떡색, 목화솜색

by 초여르미 2022. 3. 1.
반응형



MBTI 한참 빠져하다가 요즘 좀 시들해졌어요.
저는 보통 ISTP 나오는데, 가끔 INFP 나옵니다 ㅎㅎ
ST와 NF는 너무 다른데.. 왜 그럴까요?
기분따라 상황따라인 것 같은 MBTI !

이번에는 나만의 K컬러 테스트에요.

< 나만의 K컬러 테스트 링크 >

https://korean-personal-color.netlify.app/index.html

나만의 K컬러 테스트

한국식 퍼스널 컬러 mbti

korean-personal-color.netlify.app



< 제 결과는 꿀떡색! >

맞아요. 지루하고 따분한 거 싫고..
쉽게 몰입하고 빨리 시들고..
끈기란게 무엇..

새로운 거 좋아해요.
밝아보인다는 말 많이 들어요.

목화솜은 어디계시죠? ㅎㅎ




시작!

같이 나만의 K컬러 테스트 시작해봐용 ㅋㅋ



질문 1.


새로운 사람들 만나 소개할 때 저는,
무슨 말을 할지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을 돌립니다.
갑자기 생각없이 나를 표현하기엔.. 마음의 준비 시간이 필요하다구요 !!ㅎㅎ



질문 2.


다음 날 친구 만날 때 지하철을 탄다..
동선, 시간 생각하지 않아요..
대략 1시간 전쯤 나가면 되겠지?가 끝-
지각쟁이는 이렇게 탄생합니다 ㅜㅜ




질문 3.


친구와 영화를 보고 나왔다..

영화 재밌더라!!!
ㅇㅇㅇ가 ㅇㅇㅇ 하는 거 봤어? 그 장면 소름~~~~~
우리 이제 뭐하지? 뭐먹지?

라고 생각한다. ㅎㅎㅎ

내가 히어로가 될 걸 왜 상상하죠?
머리아파요 ... ㅜㅜ




질문 4.

와.. 친구 아끼는 컵을 깼다?
너무 미안하고 안절부절 못할 것 같아요..
그걸 대체할 새로운 컵이 있을까요? ㅠㅠ
일단 빌고, 그 다음에 대안을 생각해 볼 듯 해요.



질문 5.

아 네.. 로 끝나기에 미용쌤 민망하잖아요 ㅜㅜ
아 그래요?? 맞아요 ㅋㅋ 그쵸그쵸 하다가
정적이 올 듯... 전 2번!



질문 6.

결과 인정도 좋지만, 너 맨날 놀더니 머리가 좋네? 하는 것보다 그간의 고생도 우쭈쭈 해줬음 좋겠어요!

1번!





질문 7.


플젝을 시작했다..
일단 해본다...
아무것도 모르기때문에 생각만하면 진척이 없다.
일단 뭐라도 켜본다.. 써본다.. ㅎㅎ



질문 8.

카페 추천한다면

일단 블로그 후기 보내주고,
여기 분위기 넘 좋고 존맛탱.... 꼭 가봐 ㅜㅜ
라고 할 것 같은데 그럼 2번?



질문 9.


영화나 드라마 몰아보는 건 넘 피폐해요 ㅜㅜ
하고나서 젤 허무함...
차라리 못봤던 친구들 좀 만나겠어요 ㅎㅎ
1번




질문 10.

음 내 미래 계획에 문제가 많다?
왜? 어디가? 뭐를 그렇게 생각하지?
라고 궁금해서 물어 볼 것 같아요 ㅋㅋㅋ





질문 11.

질문 많네요 ㅎㅎ
외식하러 갔는데 거기가 닫았다?
그럼 다른 곳 가야죠 ㅎㅎㅎ
근데 미리 생각해둔 곳은 없을 듯...
그렇게 가고싶은 곳이 많은 사람이 아닌지라..
생각해 둔 대안은 없고, 이제 생각해야죠 ㅋㅋ





질문 12.

안 빌었다가 이뤄질 기회마저 놓치면 어떡해요.
일단 빌어요 ㅎㅎ 항상 비는 레파토리 있어요.
건강 가족 등등 ㅋㅋㅋ

소원 너무 많아서 다 들릴까 걱정..




모두 어떤 결과 나오셨어요??
꿀떡 손!!! 목화솜 손!!!!

제 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