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멍냥꽁냥 충전식 LED 무드등 내돈내산, 자취방 무드등 추천/개봉기/구성/장점/사용법

by 초여르미 2022. 2. 20.
반응형

 

내돈내산 찐후기

멍냥꽁냥 충전식 LED 침실 무드등
독서등 수유등 인테리어등
가격 : 12,900원

 

이름이 왜 멍냥꽁냥일까요?
알 수 없지만, 카카오 톡딜에서 구매해봅니다.




중국산으로 보이죠?
중국 직구했으면 더 저렴했을 것 같아요.

저는 그린으로 구매했습니다-
침대 머리맡에 붙일 거라 튀지 않는 색으로 구매!



언박싱 개봉해볼게요~

길죠 ㅎㅎ

구성은 심플합니다.

전등 / 충전선 / 거치자석 !





거치 자석은 뒷부분은 접착제가 있고,
앞부분은 자석에 붙을 수 있게 쇠붙이가 있어요!

이렇게 착! 착!! 아주 잘붙습니다.
자석형이라 손쉽게 떼고 붙이기 좋고,
각도 조절하기도 딱이에요 !!



그리고 충전과 전원버튼

충전식이라 건전지 쓸일 없어 좋고,
전원버튼은 터치형이라 어두울때 전원버튼 안찾고
손가락만 갖다대면 되서 좋아요!

짧게 터치하면 불이 켜지고,
길게 터치하면 밝기 조절이 되요.




※눈부심주의※


3가지 종류 조명 보여드릴게용~


12,900원에 아주 다양한 기능이 있어
정말 만족 만족이에요.


그럼 거치한 걸 보여드릴까요?


순식간에 지나가니 집중해주세요 ㅎㅎ
넘 괜찮지 않나요???

주변에 선물하려구 하나 더 주문했어요.
그건 흰색으로 다가.. 먼가 애플감성? ㅎㅎ



요약정리하자면,

멍냥꽁냥 충전식 LED 무드등 구매 추천합니다!!

<멍냥꽁냥 장점>

  • 밝기 조절 가능
  • 3가지 모드 지원
  • 터치식 전원 버튼
  • 자석 거치 (각도 조절 용이)
  • 충전식 (무제한 사용 가능)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