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8.07 태국-치앙마이

['18년 치앙마이] 고민끝에 비행기 표 예약 완료!

by 초여르미 2018. 6. 29.
반응형

나의 베스트프렌드, 엄마와 떠나는 해외여행 9번째! 9번째 여행지는 요즘 핫한 태국의 치앙마이다.

치앙마이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이렇다. 내가 가지고 있는 로블카드는 대한항공 1+1 혜택이 있어, 1년 중 한번은 꼭 써야하고, 혜택 가능한 지역은 중국, 일본, 동남아, 발리 정도! 이 중 카드소유자들은 발리를 가장 많이 선택하기에 이 카드는 "발리카드"로 불리기도 한다.

하지만, 발리는 엄마와 떠난 8번째 여행지였으므로, 한번 다녀왔기에 요즘 핫한 치앙마이로 떠나보기로 했다. 치앙마이~ 듣기만해도 굉장히 여유로운데, 발리만큼 좋기를 기대해본다!! 두근두근-

비행기표는 굉장히 좌석이 여유있었다. 치앙마이가 7월은 우기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잘 안가는 계절인가보다. 하지만 스콜성 비라고 믿어보고 대한항공 티켓 발권 완료!

 

 
비행기표(왕복)는 2명에 864,800원!
1인 432,400원인 셈이다. 로블카드 짱짱!!

지금 가격을 조회해보니, 1인 732,600원정도한다. 그럼 약 60만원 절약하여 비행기표를 끊었다.

숙박도 예약을 다 했는데, 이것도 가성비 맞추려 얼마나 노력을 했는지!! 이건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보려한다.

두근두근- 치앙마이 여행 얼마 안남았다. 얼른 가자 치앙마이!

반응형

댓글